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일번가 브링> 안양 수제맥주 bring (피자 맥주집)

by 김원준님 2020. 8. 8.
반응형


안양 맛집

안양 맥주집

안양 수제맥주

_

요즘 여름 장마철이라
비가 많이 옵니다... (홍수가 심하다니 다들 홍수 조심)

밤이 되서 퇴근하던중 친구가
술 한잔 가볍게 하자며
맥주집을 가자고 했습니다.

그래서
가볍게 맥주한잔 마실수 있는
안양일번가 수제맥주집 추천드리겠습니다.



< 안양 일반가 브링 (bring) >



주소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38
(안양 일번가 안양시내 안쪽 ABC마트 맞은편
2층이 위치했습니다.)

전화번호: 0507-1341-4448

경기지역화폐 가맹처 라고 합니다.



매장 분위기는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스몰비어 느낌?
간단하게 맥주 한잔 드실수 있게끔 생겼습니다.

(사진 흔들렸네요... 죄송합니다)

_

■메뉴판


수제맥주집 답게 수제맥주를 다양하게 팝니다.

필스너, 메르첸, 바이스, 제주슬라이스,
골든에일, 페일에일, 코젤다크 시나몬 등등...



저는 일반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3,500원)

친구는 페일에일은 먹더군요
(5,500원)



안주는

감자튀김+피자2조각 인 메뉴를 시켰습니다.
= 가격: 15,000원

참고로 피자는 시키실때
메뉴판에 있는 피자종류 고르시면 됩니다 ㅎㅎㅎ



저희는 더블베이컨 피자를 주문 했습니다.
피자가 진짜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성인 손바닥 살짝 크게?
그정도 였습니다.

_

<맛 후기>


일단 위치는 안양일번가 거의 가운데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매장분위기도 깔끔하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굉장히
친절하셨구요.
맥주맛도 깔끔했고 매장 인테리어와 어울리고
약간 봉구비어에서 조금 업그레이드 된느낌?

피자맛은 딱 피맥집에 어울릴만한 피자고
감자튀김 또한 정말 맛있었네요 ㅎㅎㅎ
(감튀맛은 약간 맘스터치맛? 느낌 나더라구요)

친구,지인분들과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시기에 아주 좋을듯 합니다. 이렇게 무더운날엔 맥주가 정말 최고 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음주는 좋지 않고 제가 생각 하기엔 항상 딱 3~4잔 정도 마시면 좋다고 생각 합니다 소주는 한 병 정도기 적당하다고 생각 합니다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