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선화동 공주순대국밥> 대전 중앙로 맛집 (대전맛집)

by 김원준님 2020. 8. 6.
반응형


대전 선화동 맛집

대전 국밥



주소: 대전 중구 대종로505번길 23
(중앙로역 6번출구 NC백화점 지하주차장 입구
뒷편에 자리잡음)

전화번호: 042-254-2249

_

대전에 업무상 볼일이 있어 방문을 했다
점심을 일하는 직원과 같이 먹어야 했기에
기왕 먹는거 맛있는데 에서 먹고 싶어서 찾다가

<대전 공주순대국밥>

집을 찾아 방문 했다.

_

■메뉴판


순대국밥
7,000

순대국밥 (특)
8,000

순대곱창볶음
1인분 9,000

순대곱창전골
1인분 8,000


전체적인 메뉴의 가격은 위 내용과 같습니다.

참고로 매장 분위기는 옛스러운
국밥집 느낌 입니다.

저는 동료직원과
국밥(내장만따로 달라함)
2개를 시킴 (14,000원)



기본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특이하게 순대 간이 나오네요.

부추도 나오고



기다리면 주문한 메뉴가 나옵니다!

순대 내장이 정말 가득 차있는게 인상적 입니다.
맛도 정말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국밥류를 좋아하지 않은데 깜짜 놀랐어요....)

솔직히 국밥을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먹으로
다녔는데 (한 10번 먹어봤나..? ㅋㅋㅋㅋㅋ)
너무 훌룡했습니다.


비쥬얼이 좀 별로네요 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양념장을 조금 넣고 밥에 비벼서 먹으면
꿀맛 그 자체 입니다.

대전에 사시거나 대전에 놀러오시는분은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다음에 대전 올일있으면 방문 할거고
그땐 특으로 먹을거에요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