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최우영 스시> 전주 물회,매운탕 맛집 (전주 객사 맛집)

by 김원준님 2020. 8. 3.
반응형


전주 최우영 스시

전주 물회 매운탕 맛집 (전주 객사 맛집)



전주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을 했다가,
우연히 전주에 사는 친구와 연락이 닿아서
같이 저녁이라도 먹으려고
전주 객사에 음식점을 찾던중

매장 분위기가 굉장히 깔끔하고
마침 물회가 먹고싶언터라 친구와 같이
<최우영 식당>
이라는 곳을 방문 했다.

_

■최우영 식당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67
(전주 객사 cgv 근처에 큰 매장 이라
바로 보입니다.)

매일 11:30 - 24:00

3-5시
브레이크 타임,

마지막 메뉴
마감시간은 23:30

전화번호: 0507-1440-2933



매장은 정말 넓었다.

시설도 정말 깔끔했다.

여기는 무인계산기(키오스크)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주문한 음식을 가져다 준다.

특이한점이 술도 시키고 셀프고
자기가 먹고싶은 술을 사와서 가져와서
먹어도 된다.



먼저 물회(22,000원)
를 시켰습니다.

양은 괜찮았습니다.



여기가 초밥도 팔길래
1피스 1개씩도 팔길래
총 4개도 주문 했습니다

(1피스: 1,000원)



시원한 물회에는 시원한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ㅎㅎㅎ

= 이날 매운탕도 시켰는데
친구와 이야기하면서 떠드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매운탕7,000원 공기밥 1,000원, 라면사리 1,000원)

_

<맛평가>




= 먼저 물회의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
회 식감도 괜찮고 무엇보다 저 시원한 국물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예전에 포항여행가서 맛집이라
소문난 물회 맛집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 매운탕도 7,000원에 이정도 양과 맛...
아주 최고 였습니다.

= 초밥은 한번 맛보기로 몇개 낱개로 시켜봤는데
실망스럽지 않고 훌룡했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고
무엇보다 직원분을이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원래 음식이란게 좋은 친절,서비스 까지 받으면
기분이 좋잖아요 ㅎㅎㅎ

이렇게 무더운 날이면 정말 시원한 음식이 생각 나는데요 여러분들도 무더운날 시원한 물회 한그릇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기대안하고 들어왔지만 최고였습니다. 전주를 자주갈 일은 없지만 꼭 전주를 다시 방문한다면 이 최우영스시 물회을 먹으러 갈 것 같습니다.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