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다리 명학점> 안양 명학역 투다리 (명학역 술집)

by 김원준님 2020. 8. 10.
반응형


투다리 명학역

안양 투다리




아내와 안양에 볼일이 있어
안양에서 숙소 예약한후 밤이 되서 심심한 나머지
술집을 찾다가 안양 투다리(명학점)을 방문 했습니다.

이렇게 밤에 느긋하게 동네술집 데이트 하는것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_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소곡로 14

전화번호: 031-445-6805

메뉴:
우동
태양초치즈닭갈비
모래집볶음
알탕
김치우동전골
등이 있다.

_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딱 투다리 스러운 이미지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느낌이다 ㅎㅎㅎ
약간 옛날 호프집 느낌?
이런게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것 같다.

나는 아내와 둘이서
투다리에서 가장 핫한 메뉴

모둠 꼬치 구이 (16,000원)

김치 우동 전골 (8,000원)

을 주문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뭐 시킬지 고민이신분들은
김치우동전골과 모둠 꼬치 구이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사천볶은밥도 괜찮아요)



뚝배기 그릇에
보글보글 끓여져 나온
투다리 김치우동전골

진짜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강력추천)



그리고 모둠 꼬치 구이
종류는 다양했다.

은행, 닭발(?), 파닭꼬치, 닭꼬치, 삼겹꼬치(?)

맛은 괜찮았다.

닭꼬치가 약간 딱딱하게 구워져서 좀 아쉽긴 했습니다.

_

<맛 후기>


= 일단 투다리의 정겨운 느낌 매장 분위기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과 분위기라
칭찬 합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늙었나봐욥 )

가장중요한 음식 맛은
김치우동전골은 역시나 훌룡했습니다
이건 어디 투다리 매장가도 거의 성공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둠꼬치구이도 괜찮았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먹고싶었는데
저녁을 많이 먹어 아쉽 습니다.

기본적으로 투다리 안양 명학점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서비스로 삶은계란도 주시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
역시 음식점은 주인,직원 서비스가 좋아야
기분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

가볍게 동네에서
맥주한잔? 소주한잔?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안양 투다리 명학점은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