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이언 사망> 쇼미더머니3 준우승 아이언 (여자친구, 폭행, 미성년자등 논란)

by 김원준님 2021. 1. 25.
반응형


래퍼 아이언

아이언 폭행혐의

_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래퍼 아이언이 숨진 채 발견됐다.

2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25분께 서울 중구에 있는 한 아파트 화단에서 아이언이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는 것을 경비원이 발견해 신고했다.

이후 아이언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사망 판정을 받았다.

 



_

[아이언 과거논란 목록]

아이언은 그동안 많은 논란이 있었다.

1. 미성년자 폭행

아이언은 지난달 18일 미성년자 룸메이트 남성을 폭행한 혐의(특수상해)로 현행범 체포돼 검찰에 송치된 바 있다. 그는 같은달 9일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해당 남성을 야구방망이로 수십 차례 구타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 남성은 아이언에게 음악을 배우기 위해 함께 동거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2. 대마초 마약혐의

아이언은 수차례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왔다.
그는 지난 2016년 대마를 흡연한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은 지난19일 '아이언을 만나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지난 2일 장애인 복지시설에서 사회봉사 중인 아이언을 인터뷰한 영상을 소개하면서 "자신의 죄와 과오를 반성하면서도, 놀라울만큼 떳떳하게 의견을 밝힐 줄 아는 청년"이라고 했다.

3. 여자친구 폭행

또 1년 뒤인 2017년 여자친구와 성관계를 하던 중 자신의 요구에 응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얼굴을 때리고 협박한 혐의로 또다시 법정에 섰다. 아이언은 해당 사건으로 이듬해 항소심에서 사회봉사 80시간과 함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 사건이 언론에 보도되던 당시 기자를 이용해 여자친구에 관한 허위사실이 보도되도록 한 혐의(명예훼손)도 추가돼 벌금 500만 원을 받았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