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성인배우 이수> 전 남자 친구 폭로 (+ 내 직업 알고 돌변)

by 김원준님 2020. 12. 4.
반응형


성인배우 이수

_

성인배우 이수가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직업으로 인해 전 남자친구에게 들었던 폭언을 고백했다.


이수는 3일 밤 방송된 SBS 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의 사연자로 등장해 현재 만나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생각 중인 가운데 본인의 직업으로 인해 남자친구의 부모님 및 지인들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고민을 내놓았다.


이후 이수는 전 남자친구 이야기를 꺼내며 “대기업에 다니는 전 남자친구를 만나 열심히 연애를 했다. 처음에는 직업을 밝히지 않고 ‘프리랜서 배우로 일하고 있다’고 했다. 남자친구의 지인들과고 만나 친해졌다”고 말했다.

그는 “그런데 남자친구의 아는 형이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내 포스터를 봤다는 말을 했다.
남자친구는 내게 ‘역겹다’, ‘천박하다’, ‘너에게 많은 걸 걸었는데 내 인생을 망쳤다’ 말을 들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또한, 이수는 성인 영화 배우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원래 성인 배우가 되려고 시작한 것은 아니었다.
저예산 상업 영화를 찍으면서 베드신, 노출신을 할 수 있느냐고 해서 하게 됐는데 그 이후부터 성인 쪽으로만 역할이 들어왔다”며 “처음엔 많이 부끄러웠고 음지의 직업으로 생각하게 되니까 주눅도 들었다.

 

 

성인배우 이수는

그런데 쉽게 마음을 먹고 한 일이
아니기 때문에 점점 더 욕심이 생겼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현재의 남자친구와 만나게 된 과정을 전하며
“사실은 연애를 하고 싶지 않아서 밀어냈었다.
그런데 지금의 남자친구가 계속 대시를 하게 돼 만나게 됐고 ‘고백할 것이 있다. 만약 내가 불편하고 천박하게 느껴지고 날 이해할 수 없으면 나한테 욕을 하고 나가도 좋다’고 했다. 남자친구는 ‘그것도 연기 아니냐’고 말해줬다. 하지만 결혼을 생각하면서 주변 사람들의 시선, 미래의
내 자식들도 생각을 해야 겠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수는 훗날 미래의 남편이 될 사람의
지인들을 만났을 때 본인이 취해야 할 행동에 대해 물었고 이에 대해 이주은 전문가는 “남편의 역할이 중요하다.
남편은 이수의 직업을 이해하는 수준이 아니라
인정하고 존중해 줘야 한다”고 충고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족발 쥐> 배달음식 쥐, 배달족발 쥐 어디? (업체명: 가장 맛있는 족발?)

족발 쥐(배달음식 쥐) 족발 배달음식 생쥐 _ 한 프랜차이즈 족발집에서 야식을 배달시켜 먹었는데, 음식에서 쥐가 나왔다는 믿기지 않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반찬이 들어있던 용기에 쥐가, 그

zero-news.tistory.com

(족발에 쥐가 나온 사건 황당?)

 

<다정한 부부> 티켓다방 논란, 나이차이, 조선족? (+박막례? 기안84?)

다정한 부부 유튜브 다정한 부부 나이차이, 혼인신고 _ 25살 연상 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은 한국인 유튜버 '다정한 부부'가 실제 나이 차이는 35살이라며 사과 영상을 올렸다. 앞서 63세라고 밝힌

zero-news.tistory.com

(유튜버 다정한 부부 조작, 모녀사기단 논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