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마트 피코크 볶음고추장 이물질 가능성으로 환불 회수 진행

by 김원준님 2023. 7. 4.
반응형


이마트는 국내 식품제조사 움트리가 생산한 이마트의 PB 제품 '피코크 쇠고기 볶음 고추장' 일부 상품에 대하여 자발적 회수를 실시한다고 2023년 7월 4일 밝혔습니다.

이번 자발적 회수는 해당 제품에 이물질이 발생함에 따라 제조사인 움트리가 식약처에 자진 신고 후 회수를 진행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회수 대상은 2023년 3월 30일부터 2023년 6월 16일까지 판매된 제품 중 품질유지기한이 2024년 9월 17일로 표기된 상품이라고 합니다.

회사 측은 이물질은 상품의 제조 과정에서 혼입 된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_

이에 평소에도 이런 문제에 대응이 아주 빠르다고 소문난 이마트는 즉시 전 점포에서 판매를 중지한 후 선제적으로 자발적 회수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또한 피코크 볶음고추장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파악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자 발송 및 매장 안내 등을 통해 회수 사실을 알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 소지 고객은 2023년 8월 31일까지 가까운 이마트 고객 만족센터에서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SSG닷컴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고객은 SSG닷컴 고객 센터에 접수하면 즉시 환불 처리된다고 합니다.

이마트 관계자는 "더욱 엄격한 품질 관리 등 근본적인 개선책 마련을 통해 고객 신뢰와 소비자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