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곽진영 극단적 시도> 불타는 청춘 곽진영 중환자실 (악플고통 호소)

by 김원준님 2020. 12. 31.
반응형


배우 곽진영

불청 곽진영

_

배우 곽진영(50)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1일 곽진영의 방송가 지인들에 따르면 그는 전날 자신이 운영하는 김치 회사가 있는 전남 여수의 한 병원으로 이송됐다가 이날 오전 의식을 찾았다.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로 데뷔한 곽진영은 ‘여명의 눈동자’, ‘사랑을 그대 품 안에’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1992년 방송된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종말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현재 여수에서 갓김치 사업을 운영해 사업가로서 성공을 이룬 그는 지난 4월과 10월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그의 극단적인 선택이유는 무엇일까(?)

정확하게 확인된바는 없지만
방송출현 당시 곽진영은
곽진영은 최근 지속적인 악성 댓글 등을 이유로 심적 고통을 호소해왔으며 심리적 부담이 컸다고 알려졌다.

곽진영이 최근까지도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왔던 터라 대중들은 뜻밖의 소식에 큰 충격을 보이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곽진영은 최민용, 안혜경, 강문영과 함께 갓김치 트리오를 결성, ‘여수 갓김치’ 노래에 맞춰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그러나 곽진영은 방송에서도 악플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곽진영은 “맨날 댓글에 시달리는 성형 얘기가 나한테는 상처”라며 “곽진영을 검색하면 갓김치, 성형, 성형중독이 나오는데, 내가 민폐를 끼친 것도 아니고 죽을 만큼 잘못했을까 싶다”고 했다. 이어 “댓글에 시달리고 있지만 나는 잘 버티고 있다”며 “나는 지금 내 삶이 제일 행복하다”고 밝혔다.

'불타는 청춘' 곽진영이 악플에 "
'내가 죽을만큼 잘 못했나' 생각이 들었다"
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청춘들은 모닥불을 피워놓고 캠프파이어를 진행했다. 함께 노래를 부르고 세월이 흐르고 보니 와 닿는 노랫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그때 강문영은 "살아온 시간동안 후회되는 시간 없느냐. 그때 그 순간으로 돌아간다면 '안 하리라'는 것을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곽진영이 가장 먼저 이야기를 꺼냈다. 곽진영은 "맨날 댓글에 시달리는 성형 이야기다"고 말 문을 열었다.

그는 "아직까지 댓글이 20년 동안 쫓아다닌다. 너무 힘들다. 나한테는 상처다"며 "곽진영을 검색하면 '성형', '성형 중독'이 나온다, 항상 느끼는 게 내가 민폐를 끼친 게 아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게 아니다"고 했다.

곽진영은 "2년 전에 '불타는 청춘'에 왔을 때 댓글에 '죽어도 아깝지 않은 것'이라고 적혀 있더라. '내가 죽을 만큼 잘 못했을까' 생각이 들었다"면서 "사실 방송에 안 나오고 싶었다"며 악성 댓글에 시달려 힘들어했던 시기를 고백했다.

곽진영이 '불타는 청춘'에서 전성기 시절 당시 기회의 소중함을 몰랐다며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봤다.

= 추가로 SBS 예능 ‘불타는 청춘’ 관계자는
“곽진영씨는 10월 방송 이후 출연하신 적이 없고 이후 출연이 예정된 바도 없었다”며 “곽진영씨가 현재 소속사가 없고 개인사적인 부분인 만큼 다른 부분은 확인할 수 없다”
고 전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일베 7급 공무원> 미성년자와 부적절 관계 인증샷, 과거 논란글 (+국민청원 링크)

일간베스트 일베 7급 공무원 _ 미성년자와 부적절한 행위를 한 뒤 인증샷을 올리고 불법 촬영을 일삼은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 저장소 일베회원이 최근 7급 공무원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져

zero-news.tistory.com

(일베 7급 공무원 인증글 논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