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일베 7급 공무원> 미성년자와 부적절 관계 인증샷, 과거 논란글 (+국민청원 링크)

by 김원준님 2020. 12. 31.
반응형


일간베스트

일베 7급 공무원

_

미성년자와 부적절한 행위를 한 뒤 인증샷을 올리고 불법 촬영을 일삼은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 저장소
일베회원이 최근 7급 공무원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30일 청와대 국민청원에 “약칭 ‘일베’ 사이트에서 성희롱 글과 장애인 비하글 등을 수없이 올린 사람의 경기도 7급 공무원 임용을 막아 달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청원인은 “12월 29일 일베에 지방직 7급 공무원 합격 인증글이 올라왔다”며 “그 인증글을 올린 회원의 예전 작성글을 조사해보니 큰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는 “불특정 다수의 미성년 학생들을 성적인 대상물로 보고 길거리 여학생들을 도촬하기도 했으며 성희롱 글을 서슴없이 작성했다”며 “실제로 수많은 미성년 학생들에게 접근해 모텔 등 숙박업소로 데려가 성관계를 했고 이걸 자랑하듯 카메라로 촬영해 인증글을 5차례 올렸다. 샤워하는 실루엣을 불법 촬영하기도 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왜소증 장애인을 몰래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앤트맨’이라고 조롱했다. 그 행동에 전혀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았다. 그럼 파렴치한 사람이 대한민국 공무원이 되는 건 옳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분노했다.

이후 각종 커뮤니티에 소식이 알려지며 누리꾼들은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해당 인물의 임용을 취소해야 한다는 여론이 거세졌다. 일베에 올라온 7급 공무원 합격 인증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_

일간베스트 일베 7급 공무원이 올린
인증사진과 인증글은 다음과 같다.

2020년도 제2회 경기도 공개경쟁임용시험(7급) 인증글

뿐만아니라
해당 일베회원의 과거활동은 더욱 충격적이다.

1. 미성년자와 부적절한 관계 인증글


2. 길거리 여고생 도촬


3. 왜소증 장애인 '엔트맨'이라 비하


4. 네이버 지식인 상폐녀라 비하



5. 버스기사 욕설 비하글



6. 본인 여동생 인증글


이 뿐만 아니라
해당 일게이(일간베스트 게시판 이용자)는
충격적인 인증글을 많이 올렸습니다.

 

 

_

 

SBS뉴스 출처

논란이 거세지고 비난 여론이 빗발치자
경기도 게시판 글에는 7급 합격 취소 문의가 폭주

(이재명은 과거 일베회원을 극도로
싫어하는 반응을 보여 어떻게 나올지는 두고봐야한다.)


또한, 논란이 거세지자
해당 7급 공무원 일베회원 닉네임 '고대생'은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고대생’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네티즌은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불미스러운 일로 여러분들께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며 “그동안 모 사이트를 비롯하여 제가 올렸던 글의 대부분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커뮤니티라는 공간의 특성상 자신의 망상, 거짓 스토리를 올리는 경우는 흔하다고 생각한다”며 “그 부분에 있어 억울한 점이 있지만 더이상 변명하지 않겠다. 다시 한 번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약칭 '일베' 사이트에서 성희롱 글들과 장애인 비하글등을 수없이 올린 사람의 7급 공무원 임용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일베 7급 공무원 임용취소 청원글 링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철구 딸 학교> 인천 동명초등학교 (철구 딸 연지 + 외질혜, 철구 논란 총정리)

철구 딸 학교 철구 딸 동명초등학교 _ 철구 딸 연지가 곧 초등학교에 입학 합니다. 아프리카TV 철구&외질혜의 자녀 딸 연지가 곧 초등학교에 입학 합니다. 철구 프로필 (본명: 이예준) 출생: 1989년

zero-news.tistory.com

(철구 딸 학교 논란)

 

<설민석 역사왜곡> 벌거벗은 세계사, 과거 논란 (설민석 학력, 설민석 유튜브 사과문)

설민석 역사왜곡 설민석 벌거벗은 세계사 _ 다수의 TV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활발하게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은 '한국사 스타강사' 설민석씨가 역사왜곡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강사 자질을

zero-news.tistory.com

(설민석 역사왜곡 논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