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송선미 사별> 송선미 남편 고우석 사별이유

by 김원준님 2020. 12. 27.
반응형


송선미 남편 사별이유

더먹고가 송선미

_

배우 송선미가 '더 먹고 가'에서 3년 전 사별한 남편 이야기를 처음으로 꺼냈다. 덤덤하게 이야기를 시작한 송선미는 남편과 추억을 떠올리며 눈물을 쏟아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송선미는 27일 오후 방송된 MBN '더 먹고 가'에 게스트로 출연해 "너무 큰 일이다 보니까 많은 분들이 오히려 위로를 못 하시더라"라며 남편과 사별한 3년 전을 떠올렸다.

송선미의 남편은 지난 2017년 친할아버지 재산을 두고 갈등을 빚던 사촌 곽 모씨에게 청부살해당했다. 이로 인해
송선미는 결혼 12년 만에 남편을 잃는 아픔을 겪었다.

황제성은 "지금은 괜찮아졌냐"고 물었고,
송선미는 "잘 모르겠다"고 덤덤하게 답했다.

이어 "돌이켜 생각하면 '그때 어떻게 그렇게 살았지', '내가 그때 제정신이 아니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그 사람(남편)이 없어졌다는 걸 그 당시에는 인지하지 못한 것 같다"고
회상했다.

특히 송선미는 "한 번은 얘기하고 지나가야겠다는 생각은 했다"며 방송을 통해 처음 남편 이야기를 하는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얘기 나온 김에 다 물어봐라"라고 말했다.

"남편은 어떤 분이었나"라는 물음에 그리움 가득한 모습도 보였다. 송선미는 "제가 아는 그 사람은 굉장히 멋진 사람이었다. 제가 멋있게 대처하길 바랄 거라고 생각하고 있다. 연애는 3년 했다. 남편이 화를 내는 성경이 아니라 싸워본 적이 별로 없다. 항상 한결같은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제가 좋은 배우가 되도록 지지와 격려를 많이 했다. '나는 왜 이런 역할만 들어와'라고 불만 섞인 이야기를 해도, '걱정하지 마, 네 길을 잘 가고 있어'라고 얘기해줬다. 항상 힘이 됐다. 결혼하기 전 제가 감정기복이 심했는데, 그렇지 않은 사람을 만나서 안정이 됐다"며 추억도 떠올렸다.

또 송선미는 "저희 오빠 진짜 멋있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이었다. 정말 따뜻했다. 내가 그래도 그 사람과 사는 동안 여왕대접을 받으며 살았다"고 밝혔다.

가장 기억에 남는 남편의 모습을 말하면서는 결국 눈물을 쏟았다. 송선미는 "그 사람 머리카락, 눈썹, 콧구멍, 발가락, 손가락, 손톱도 다 기억이 난다"며 "울 생각이 없었는데 눈물이 난다. 요즘 별로 잘 안우는데"라고 했다.

이어 "저는 생각보다 잘 살고 있다. 딸과 보내는 시간이 너무 행복하다. 기본적으로 오빠(남편)가 저와 딸을 잘 지켜줄 거라는 강한 믿음이 있다"고 덧붙였다.

 



_

■송선미 프로필


성명: 송선미 (宋善美)
출생: 1974년 9월 13일 (46세)
부산시 부산진구(현 부산광역시 남구)


신체: 172cm, 53kg, O형

가족: 1남 2녀 중 장녀, 딸(2015년 4월 8일생)

학력:성동초등학교 (졸업)
문현여자중학교 (졸업)
덕문여자고등학교 (졸업)
동주여자전문대학 (유아교육과 / 학사)
종교: 무종교

데뷔: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 2위
소속사: 바이브액터스

 



_

■송선미 남편 고우석 사별이유

 


배우 송선미씨 남편 고우석(44)씨 살해 사건이
그 외사촌 동생에 의해 치밀하게
계획된 청부살인이었다고 검찰이 밝혔습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 이진동)는 26일
곽모(38)씨를 살인교사죄로 추가 기소하면서,
이번 사건에 대한 수사결과를 발표했다.


당시 사건기사에 나온검찰에 따르면
곽씨는 사건이 있기 한 달 전(2017년 7월 말) 후배 조모(28)씨에게 ”사촌 형인 송선미 남편 고우석씨를 살해하면 20억원을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

이에 조씨는 지난 8월 21일 오전 11시 40분 흉기 2개를 시장에서 사 신문지로 싼 뒤 서울 서초동의 한 법무법인
회의실에서 피해자의 목 부위를 찔러 살해했다.

해당 범인은 현장에서 긴급체포됐다. ​

이후 수사과정에서 이들은 계획살인 및
청부살인 혐의에 대해 완강히 부인했지만 검찰이 이들의 휴대전화와 노트북 등을 분석한 결과, 살해범 조씨는 흥신소 등을 통해 중국동포를 통한 ‘청부 살인 방법’ 및 ‘암살 방식’
등 알아본 사실이 드러났다.

고우석 미술감독


살해이유는 무엇일까(?)

= 이유는 간단하다.
할아버지 재산을
재산문제 즉, 수백억원대 재산상속 분쟁이 발단이 됐다.

송선미 남편은 680억원대 자산가인 재일동포 외할아버지와 재산상속 문제를 놓고 외사촌인 곽씨와 갈등을 빚었다.
검찰에 따르면 사촌 곽씨는 인척 관계인 법무사
김모(구속기소)씨를 끌어들여 송선미 남편의 외할아버지가 국내 부동산을 자신들에게 증여하기로 한 것처럼 서류를 위조했다.

 


송선미는 당시 사건으로 너무 큰 충격을 받았고
베우송선미는 남편과의 사별 후, 삶을 바라보는 관점이 바뀌었다는 송선미의 진심 가득한 이야기를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설민석 역사왜곡> 벌거벗은 세계사, 과거 논란 (설민석 학력, 설민석 유튜브 사과문)

설민석 역사왜곡 설민석 벌거벗은 세계사 _ 다수의 TV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활발하게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은 '한국사 스타강사' 설민석씨가 역사왜곡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강사 자질을

zero-news.tistory.com

(설민석 역사왜곡 사과문 논란)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2 방송일, 시청률, 마스터 심사위원)

미스트롯2 재방송 미스트롯2 다시보기 _ ■미스트롯2 재방송 / 다시보기 미스트롯2 본방송은 편성 : TV조선 / 목 오후 10:00 방영일 : 2020.12.17~2021.02.18 몇부작 : 총 10부작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zero-news.tistory.com

(미스트롯2 출연진, 심사위원 마스터 재방송 안내)

 

<태연 라비> 열애설, 크리스마스 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공개

태연 라비 열애설 놀라운 토요일 태연 라비 _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빅스 라비가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27일 조이뉴스24는 "태연과 라비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태연과 라비

zero-news.tistory.com

(태연 라비 열애설? 사실 아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