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시내버스 불편, 불친절 민원신고 (카카오톡 채팅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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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시내버스를 이용하면서 버스가 무정차 통과를 하거나 과속이나 난폭운전 등 기사님이 불친절해 불쾌했던 적 있나요?
아니면 기사님이 너무 친절해서 기억에 남았던 적은 있나요?
이제는 이러한 인천 시내버스 민원사항을 인천시민들의 의견을 자유롭고 편리한 방법으로 전달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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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시내버스 불편, 불친절 민원신고 (카카오톡 채팅 접수)
인천시에 따르면 인천 시내버스 승객들의 불편 사항이
좀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개선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천광역시는 시내버스 준공영제 34개 업체의 협조를 받아 11월 1일부터 카카오톡 채널에서 버스 이용 불편 사항 민원을 접수받습니다.
2009년 시내버스 준공영제 시행 이후, 서비스 개선을 열망하는 시민들의 높은 기대감과 다양한 요구에도 불구하고 그간 불편 사항은 120미추홀콜센터, 국민신문고 등을 통해야만 민원을 접수할 수 있어 신속한 답변이 어려웠습니다.
이에 따라 인천시, 인천시버스운송조합, 시내버스 준공영제 34개 업체는 시내버스 승객들의 불편을 최소화를 위해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의 했다고 밝혔습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를 이용하면 승객들은 보다 쉽고 빠르게 운수업체에 의견을 전달할 수 있고, 운수업체는 신속하게 불편 사항을 접수(처리) 할 수 있어 시민들에게 더 나은 버스운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시민 누구나(중구, 동구, 미추홀구, 연수구, 남동구, 부평구, 계양구, 서구, 강화군, 옹진군) 카카오톡에서 버스 업체명을 검색해 채널을 친구추가 한 후, 불편·칭찬·제안사항을 입력·전송하면 각 업체 담당자의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10:00 ~ 16:00, 운영시간 외 민원은 시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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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내용은 인천시 공식홈페이지
출처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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