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진용진 카광> 진용진 가스라이팅 여성 욕설 논란 (진용진 여자친구)

by 김원준님 2021. 3. 24.
반응형


진용진 과거 여자친구 스토킹?

카광 진용진 저격

_

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진용진이 여성을 착취하고 모욕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사건의시작
24일 만화가 겸 유튜버 '카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진용진의 실체 1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카광은 진용진이 여성 착취와 가스라이팅을 했다고 주장하며 "피해자분이 직접 제보해주셨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피해 여성 A 씨에 대해 "진용진이 유명하지 않았던 2018년 그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다"며 1000만원을 빌려주고 영상 촬영을 도와주는가 하면 성관계를 가지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A 씨는 두 사람이 만남을 시작했을 때만 해도 진용진의 형편이 좋지 않아 패딩과 운동화 등을 사주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진용진 역시 "누나 나 너무 힘들다"며 경제적 지원을 호소했고 주장했다.

이후 A 씨는 둘 사이의 관계를 확실히 하고 싶어 "우리 언제쯤 사귀냐"고 물었으나, 진용진은 "2020년 9월까지 기다려 달라"며 확답을 미뤘다.

A 씨는 "(진용진과) 1년 반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카톡을 주고받았다 '너 누나 좋아해?'라고 물으면 '좋아해'라고 답했다"면서도 "'집 사야 된다,' '일에만 집중해야 된다', '지금은 아닌 것 같다', '기다려 달라' 등 핑계를 대며 둘 사이의 관계를 확실히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나를 가지고 논 것이냐", "다른 여자가 있느냐"고 추궁했을 때도 "아니다. 여자는 누나 밖에 없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A 씨는 진용진이 '지금 바쁘다'며 보냈던 사진들이 과거에 찍은 사진이라는 점을 알게 되었다. 이에 '왜 거짓말을 했냐'고 따졌으나, 진용진은 오히려 "왜 나를 끝까지 믿어주지 않았냐"고 화를 내며 이별을 통보했다고 설명했다.

A 씨는 "(진용진이) 여자가 생겼다"고 했으면 그냥 헤어졌을 것"이라며 "기다려 달라고 하다가 뒤늦게 '부담스럽다. 이제 기다리지 말라'고 하니 돌아버릴 것 같았다"고 호소했다.

이어 유튜버 구독자 100만명 이상을 달성하게 된 진용진이 자신을 스토커로 몰아갔다고 주장했다. 실제 진용진은 자신의 방송에서 스토커에게 피해를 당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카광은 "애초부터 이용만 하고 버릴 목적으로 끊임없이 여지만을 줘 그녀를 길들였던 것일까"라고 반문하며 진용진이 여성에게 욕설을 하는 통화 녹음본도 공개했다.

통화에서 진용진은 A 씨에게
"누나랑 (나는) 급이 달라. 그런데 동급이라고 생각하지 말라고"라고 격분하면서 "병X 같은 X아" "X나 멍청한 X아" 등 욕설과 거친 비방을 쏟아냈다.

카광은 "진용진은 피해자를 가스라이팅하고 이용하고 떠난 이후 스토커로 치부하며 그녀의 존재를 지우려고 했다"며 "피해자는 자신을 정신병자 스토커로 취급하고 가지고 논 것에 대한 인정과 사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_

진용진 반박
이에 진용진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우선 정확한 사실관계 확인 없이, 악의적이고 거짓말로 가득찬 이야기로 논란을 만들고 있는 해당 유튜버 및 여성에 심각한 유감을 표한다"며 "저는 A 씨와 연애 관계를 맺은 적이 없으며 잠자리를 포함한 어떠한 성적 관계도 가진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A 씨와는 촬영 섭외를 통해 처음 만났고, 갑작스러운 고백 이후로 1년 이상 연락 요구와 스토킹, 칼 사진을 보내는 등 구애와 협박을 반복적으로 일삼았다. 개인적인 일이다 보니 잘 해결해보려고 애썼으나, 결국 실패하고 끙끙 앓던 중 결국 소속사의 도움을 받아 작년 7월에 내용 증명을 보내고 번호를 바꾸어 겨우 A 씨와의 관계에서 벗어났다"고 설명했다.

1000만원을 빌린 것에 대해선 "당시 A 씨는 국비지원교육을 받고 있어 수입이 있을 경우 지원이 끊길 것을 우려해 본인이 업소에서 버는 돈 등을 제 계좌로 대신 받을 수 있냐고 물어봤고, 저는 당연히 거절했다"며 "하지만 막무가내로 방송 중 공개된 제 계좌에 1000만원을 보내면서 '이제 돈 보냈는데 어쩔래' 식으로 나왔고, 계좌를 제발 다시 알려달라고 사정사정하여 돈을 다시 돌려준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과정에서 A 씨는 계좌를 가르쳐주지 않는 등 악의적이고 계산적으로 이를 약점 잡아 만남을 요구하거나 연락을 지속하게 했다"고 주장했다.

욕설 녹취록에 대해선 "이미 1년 이상 스토킹이 지속되고 큰 사건이 있어 극도로 정신이 피폐해지고, 불안한 상태로 통화를 했던 상황이었다"며 "통화 전에 연락이 두절되자 A 씨는 제가 자살을 했다는 둥 허위 경찰신고를 했고, 경찰이 사무실 문을 부수고 들어오는 등의 사건이 있었다. A 씨와의 관계에서 벗어나고 싶었고, A 씨를 어르고 달래기도 하고 화도 내고 하는 것이 반복되어 정말 미칠 것 같았다"고 밝혔다.

'급이 다르다'는 표현을 사용한 이유로는 "제 채널 콘텐츠에 들인 노력과 에너지가 (A 씨의 콘텐츠와) 급이 다르다고 언급한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스토킹과 명예훼손 관련하여 금일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_

일단 카광유튜브 피해주장 여성은
폭로를 진행했고
진용진은 이에 반박을 한 상태 입니다.

근데 이는 지켜봐야 합니다 그이유는 충격적이게
마치 카광이 진용진이 이정도는 반박할줄 예상하고
영상제목이 [진용진의 실체 1편] 입니다.

즉 다음편이 나온다는 뜻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