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수진 학폭>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네이트판 증거글 (+서신애)

by 김원준님 2021. 2. 21.
반응형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수진 학폭 네이트판 (수진 서신애)

_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21일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과 더쿠에는
'학폭 관련 이야기 나온 아이들 수진'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수진의 학교 폭력을 주장한
네티즌 A씨는 수진이 다닌 중학교 졸업 사진까지
인증하며 글을 작성했다.

A씨는
"저는 멀쩡히 외국계 회사에 근무하는 평범한 사람이다. 괜히 폭로한답시고 동생이 옛날 일로 더 괴로울까 고민했지만
제대로 준비해서 폭로하겠다"며 서두를 시작했다.

네이트판에 올라온 에브리타임(에타)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매일 담배 냄새가 나고 술을 마셔서 머리가 어지럽다고 하고 사람들을 무시하며 말했다. 남의 책상을 뒤져서 좋은 게 나오면 가져가고 체육복을 빌려 가서 주지도 않았다. 그리고 같은 학교 출신인 연예인이 등교하면 '야 이 XX야, 빵꾸똥꾸야, 부모님 없어서 어떡하냐'며 매일 소리를 질렀다"고 주장했다.

이어 "물갈이를 해야 한다면서 상가 화장실에서 '나 먼저 때린다'며 뺨을 때렸다. 뺨을 때린 후 '너도 이제 때려'라며 제 친구를 때리게 했다. 저는 제 친구랑 서로 뺨을 때려야 했다. 먹다 남은 음료수를 마시게 한 후 돈을 가져가고 교복도 뺏어갔다. 문자에 답하지 않았더니 다음날 '이제부터 너 왕따'라는 식으로 몰아갔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오늘 자료를 제대로 준비해서 다시 한번 글을 올리겠다"고 마무리했다.

 

 

_

수진 서신애 논란

또 하나 논란이 있는데

 

 

수진과 관련한 학폭 폭로는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2021년 2월 초 네이트판에는 수진이 아역배우 출신 서신애에게 폭언을 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C씨는 “동급생인 배우 서신애게 수진이 ‘야 XXX아. 애비 애미 없어서 어떡하냐”고 소리쳤다고 주장했는데요. 실제로 수진과 서신애는 같은 중학교 출신입니다. 서신애는 해당 중학교 졸업 후 검정고시로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서신애는 2015년 언론 인터뷰에서
“학교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한 적이 있다. 내가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연예인 납신다‘고 장난을 치거나 내게 ’거지‘라고 불러 슬펐다”라고 말한 적도 있습니다.

참고로 서신애는
중학교 졸업후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검정고시로 고교과정을 대체 했는데
이 때문이 아니냐? 라는 논란 입니다.

 

출처: 네이트판

 



+추가적으로 올라온
네이트판 폭로

 

 


현재 여자아이들 수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사실확인에 들어갔다 한다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 관련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먼저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는 (여자)아이들 수진 관련 게시글에 대해 본인 확인 결과, 댓글 작성자는 수진의 중학교 재학시절 동창생의 언니로, 수진과 동창생이 통화로 다투는것을 옆에서 들은 작성자가 수진과 통화를 이어나가며 서로 다툰 사실은 있습니다. 하지만 작성자가 주장하는 바와 같은 학교 폭력 등의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꿈을 향해 매순간 최선을 다하며 한발씩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멤버들이 더이상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을 게재한 이들에게는 형사고소 및 회사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당사는 향후 엄벌에 처해질 가해자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을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작년 12월 15일 아티스트 권익보호 위원회를 설치하고 온라인 상에서 발생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모욕, 수치심을 야기하는 성적인 표현 및 편집물 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왔으며 법무법인을 통해 형사고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여자)아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큐브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유노윤호 학폭 미담> 중학교 시절 학폭 피해자 큰 도움 주다

유노윤호 인성 유노윤호 미담 _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의 미담이 전해졌다. 최근 다들 아시다시피 학폭논란(스포츠계, 연예계, 유튜버)등 무슨 챌린지 행사마냥 엄청나게 폭로되는 가운데

zero-news.tistory.com

(유노윤호 학폭 미담 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