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조병규 학폭> 조병규 또 학폭논란 (네이트판 원문)

by 김원준님 2021. 2. 17.
반응형


조병규 학폭

스카이캐슬 조병규

_

배우 조병규가 현재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네이트판)에
‘조병규 학교 폭력 피해자’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네이트판에 글을 올린 글 작성자는 조병규와 함께 뉴질랜드에서 학교를 다녔다고 주장하며 "제가 이런 글을 주작(거짓말)해서 무슨 이득을 볼 수 있는지 모르겠다"면서 폭행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_

조병규 학폭 피해자라 주장하는
네이트판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정된글)

때는 중3 16살 2011년 이었네요
여러분들이 15살이라고 자꾸하시는데
그거는 만으로 15살일겁니다.

여러분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 갖을줄 몰라서 썼었는데
일부 수정해서 제대로 써보겠습니다.

일단 제가 하고싶은 말은 이런 글을 주작쳐서
무슨 이득을 볼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연예인이 된 것을 안 것은
저 카톡을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저 카톡내용은 스카이캐슬이 방영되고 나눴던 카톡입니다.
나머지 사진은 제가 병규랑 같은 해에 WBHS 다녔던 기록이고요.

추가설명: WBHS 은 고등학교이긴하지만
한국나이로 중3~고3까지 다니는 남자고등학교
저 당시 뉴질랜드 고등학교 WBHS (Westlake Boys High School) 같이 다니던 친구한테 연락이 왔어요.스카이캐슬 당시 였을겁니다. 19년 4월 30일 이라고 나오네요

조병규 걔 연예인된거암? 그래서 뭔 개소리야?
걔 스카이캐슬 거기 나와서 떠서 지금 꽤 유명해졌어. 이러길래 알아보니까, 학교폭력 썰은 계속 돌았는데 제대로 된 구체적 사례도 없고 소속사 측에서는 계속 아니다 고소한다 이러니까 묻힌거 같더라고요.

여튼 그때까진 뭐 신경안쓸라고 했는데
내가 이렇게 쓰게 되는거는
요즘 니 얘기가 너무 많이 들리고 부모님도 쟤
너 불러서 집단으로 욕했던 애 아니야?
쟤 자주나온다 등 이만저만 스트레스가 아니더라고요.

[조병규 학폭을 폭로하는 이유]
제가 이 글을 쓰는
최종목적은 학교폭력 인정 그리고 진심어린 사과하나 뿐입니다. 여러분들이 싸우실 필요는 없습니다.
니가 진정어린 사과한번 피해자들한테 하길 바래서야...
그 당시 조병규 학교폭력 네이버 검색했었는데 오히려
널 감싸고 피해자들을 허언증
취급하더라...사람들이...안타까웠습니다.

여튼
이제 제 얘기를 써보겠습니다.
제가 영어 공부하러 16살에 뉴질랜드에 혼자 하숙집구해서 공부하러 갔습니다. 처음 갔을 때 다짐이 이왕 1년 돈쓰는거 진짜 열심히 살자. 한국친구들보단 외국인 친구들이랑 최대한 붙어다닐려고 노력해보자 였는데 사건이 발생했죠.

조용히 학교를 1주일인가 다녔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반에 처음보는 애가 들어오더라고 그게 조병규였습니다. 수업끝나고 나갈라는데 말을거는거야 바지도 통 딱 쭐이고 염색한 조그만 애가 먼가 시비거는 말투로 ....... 그래서 기분이 딱히 좋지 않아서 암말도 안하고 그냥 갔습니다... .... 근데 그게 기분이 나빳는지 점심시간에 그날 시간표가 꼬여서 혼자 밥먹고있었는데 처음보는 인상 안좋은 한국인 애들 2명에서 저보고 따라오라는 겁니다...... 뭐지? 하고 아무생각없이 따라갔는데 한 진짜 30명정도? 3/4 정도는 형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 수업 과목은 ESOL 입니다. ESOL은 "Eng for speakers of other language 즉
영어를 잘 못하는 사람들이 듣는 수업이여서 영어를 제외한 나머지 과목은 제가 더 높은 반에 있어서 마주칠일이 esol 수업시간 밖에없었습니다.
>30명정도가 모여있을 수 밖에 없는 상황 이해가 안가실겁니다.
외국에서는 점심시간에 같은 나라 사람들끼리 무리를 지어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인들 30명 정도가 밥을 먹는 구역으로 저는 불려간겁니다. 제 기억으로 데어리라고 매점이 있는데 데어리 바로 옆 건물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둘러싸여서 있었습니다.
조병규는 제 앞에 앉아있었고 조병규 및 다양한 사람들이 너 뭐하는 색히냐 하면서 입에 담지 못할 말들을 쏟아부었습니다.

갑자기 날 둘러싸고 욕을 점심시간 동안 들었지.......
수많은 형들 및 다양한 애들이 욕박으면서 얼굴들이대면서 그래서 너무 당황하기도하고 학교생활 꼬였다.생각도 들면서 아 진짜 쉽지 않겠구나 생각도 들고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그냥 무시하고 간게 이렇게 까지 욕먹어야 되는건가 화도 나더라 그래서 점심시간 내에 욕만 먹고 밥은 먹지도 못했네.

> 약 10~15분 정도 였습니다. 여러사람한테 10분정도 욕을 먹으면 얼마나 많은 말이 와따갔다 했겠습니까. 그리고 제가 일단 그 자리를 도피하기위해 기분이나빳으면 미안했다. 라고 하면서 일단락 지었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한국인 유학생 관리사무소? 같은 곳에가서 거기 관리자랑 얘기를 했지 그래서 부모님도 알고 우리 홈스테이 아줌마도 알게 되었고 조병규를 따로 불러서 나랑 얘기를 했지. 근데도 그 담당자한테도 싸가지없이 말하고 뭐 관리자 분은 둘이 앞으로 또 이런일 있으면 학칙에 따라 조취할거니 잘지내라고만 하고 끝났지. 그리고 홈스테이 주인께서 이 사실을 관리자에게 듣고 한국에 있는 부모님께 연락을 해서 부모님이 혼자 외국에 보냈는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셨어. 난 공부하러 왔는데 왜 내가 이런 욕을 들으면서 이제 시작인데 남은 1년 어떻게 보내지 참담한 하루였지......

> 상담은 점심시간 이후 수업시간에 수업을 듣지 못하고 이루어졌고 한 수업시간동안 진행되었고 다음 수업을 듣기 위해 이제 둘다 밖에 나왔습니다. 조병규 "앞으로 잘해라." 한마디와함께 저희는 각자 수업을 들으러갔습니다.

맨날 수업시간에 어떤 누나였나 여자였나랑 공중화장실에서 뭐 했다. 처음이였어서 피났다 이런얘기를 하고 있지 않나.
외국인 선생님들한테 지 맘에안들면 욕이나 하지 않나 대마한거는 직접 적으로 못봤는데 애들이랑 대마얘기를하면서 뭐라하지 않나 ......
여튼 내 기억상 더러웠던 애로 기억하는데 연예인되니까 소속사에서 막아주기나 하고 피해자들 다 묻힌거 같더라.. 나는 또 거기서 예의는 지키자 하면 또 불려가서 욕먹을꺼 아니까 참고 참았지..

제가 여기적는건 제가 당한건 다른분들에 비해 뭐 별거아니였지만 많은 피해자들이 묻힌게 너무 안타깝고 제일로 내가 좋아하는 유재석 형님의 프로그램에 나와서 위선적인 행동 때문에 이렇게 올려봤는데
순식간에 이렇게 많은 댓글들이 달릴줄은 몰랐습니다.

뭐 같은 학년다닌 증거랑 홈스테이 했던 분들이랑 부모님까지 다 연락했어서 증인들도 생각보다 꽤 있고 고소에 대한 걱정은 딱히 없습니다..

그저 너의 과거를 묻지말고 당당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병규야 사과 한번하면 되는거야

결론적으론 폭력은 쓰지 않았지. 언어폭력만 있었을뿐

저는 괜찮은데 작년 스카이캐슬 때 피해본 애들이 개소리한다 이런 바이브로 조병규 소속사한테 묻힌게 너무 안타까워서 지금 딱 좋은 시기일것같아서 인지도도
올랐고 지금이 적정한것같습니다.

이제 더이상 왈가왈부하지 않고 나보다 더 심하게 당했던 피해자분들이 글을 올려서 이게 허무맹랑한 사실이 아닌 진실임을 밝혀줬으면 좋겠습니다.

자꾸 증거에 대한 얘기를 하시는데 녹음파일이 어디있겠습니까. 학교폭력 당하면서 녹음하고 그럴 수 있습니까 여러분들은 똑같은 상황이였으면 어떠셧겠습니까?

저는 사실만을 말했고 이와 다를 시 조병규가 피해받은 거에 대한 모든 손해배상을 책임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냥 지켜봐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많은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이상 이런 피해를 받는 사례들이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램뿐입니다.

제가 네이트도 처음이고 미숙한 점도 많고 처음 막 휘갈겨 생각나는 대로 썼습니다. 글을보고 기분이 언짢으셨다면 죄송합니다.

그러나 피해를 본건 저입니다.
직접 피해를 겪지 않으신분들은 그 당시 아찔함을 모르실 수 있습니다. 그날만 생각하면 저는 매우 아찔합니다.

구체적으로 얘기를 해드려야 어느정도 의혹이 풀릴 것이라 예상됩니다. 진실은 앞으로 어떻게 흘러가는지 지켜보고 이야기를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가 네이트판에 올라온
조병규 학폭 피해자 주장 글 입니다.

 



사실 조병규는 과거에도 학교폭력 논란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스카이캐슬 방영당시 터진 조병규 학폭논란


그렇게 추가로 이번에 다시
조병규가 학폭논란이 터졌습니다.

_

배우 조병규 학폭의혹 법정대응 하겠다.

배우 조병규에 대한 학폭(학교폭력)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가 법적 대응에 나섰다.

HB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조병규를 향한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 공식입장을 전한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한다.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하였으며,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조병규는 2018년에도 학폭 가해자 논란에 휩싸인 바 있어 당시에는 소속사가 아닌 조병규 자신이 직접 해명했다

조병규는
“학교 폭력이라는 명목으로 글이 올라오는 걸 안다. 그 글에 관심을 가지고 이슈 자체가 되는 게 글을 쓴 사람 의도라고 판단돼 조용히 목도하고 있었다. 하지만 난 그런 적 없다. 추상적인 글에 집중하지 말아 달라”고 했다.

현재 상황은
피해자는 폭로 vs 조병규 소속사는 고소예정
대립되는 관계라 상황은 추후 지켜봐서
진실이 나오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서서 감사합니다.

 

<차웅기 학폭> 대학 단톡방 소신발언 화제 그리고 학폭논란 (네이트판 출처)

차웅기 5인이상 집합금지 소신발언 단톡 차웅기 학폭논란 _ 대학 단톡방에 소신 발언을 날려 이목을 모은 그룹 TOO 차웅기가 때아닌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먼저 차웅기 단톡방 소신발언은

zero-news.tistory.com

(차웅기 학폭 논란)

 

<여자배구 학폭> 이다영 이재영 학폭 폭로 (네이트판, 디시 증거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소속 배구선수 이다영·이재영 쌍둥이 자매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폭로글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직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들

zero-news.tistory.com

(여자배구 이재영 이다영 학폭 논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