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에스파 파리 패션쇼 (닝닝 중국인 이라 참여불가? 비자 승인중)

by 김원준님 2022. 10. 2.
반응형


에스파 파리 패션쇼

에스파 지방시 앰버서더

에스파 닝닝

_

에스파 공항패션

에스파 카리나, 윈터, 지젤이 각각 공항패션을 선보였습니다.

9월 30일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습니다.

에스파는 지방시(Givenchy)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파리패션위크 지방시 2023 S/S 쇼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M. 윌리엄스와 만남을 가지는 것은 물론, 프랑스의 대형 서점 ‘FNAC'(프낙)에서 오프라인 팬 사인회를 열고 현지 팬들과도 가깝게 소통하는 등 다채로운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_

에스파 닝닝 파리 불참(?)
에스파 멤버는 4명인데 그 중에
에스파 닝닝은 파리에 가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비자 문제 등으로 인해 프랑스로 출국하지 못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에스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는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지방시 패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으나 닝닝은 비자 승인 문제로 함께 출국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닝닝은 비자 승인이 확인되는 대로 스케줄에 참여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닝닝도 자신의 중국 팬들에게 입장을 남겼다. 그는 이날 “비자는 제가 결정할 수 있는 게 아니다”라며 “이미 소통 처리 중인데 괜히 추측하지 말아달라”고 전했습니다.

프랑스의 경우 중국인의 입국 비자에 대해 까다로운 절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국가 입니다. 한국의 경우 프랑스에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다. 항공 관계자는 “프랑스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한 중국인 입국 제한은 지난 8월 1일부로 완전히 해제했다”며 “비자 발급 승인 절차에 있는 상황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_

 

여담으로 에프엑스 중국인 멤버였던 빅토리아가 2011년 6월 SM타운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로 “파리에 올 때 한국 사람이 아니다 보니 비자 받기가 어려웠다”고 설명한적도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