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 불 사망자 발생(전기차 폭발?)

by 김원준님 2022. 9. 26.
반응형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

대전 현대아울렛 불난이유

_

26일 오전 7시 45분쯤 대전시 유성구 용산동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지하주차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은 건물 지하에 있던 관제실 직원 등 3명을 구조해 병원으로 이송했다. 병원 이송자 가운데 심정지 상태로 이송된 2명은 결국 숨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26일 대전시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45분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주차장 쪽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대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아울렛 매장이다. 2020년 6월에 개장했고, 연면적 12만9557㎡에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다. 이곳에는 265개의 판매시설과 100실 규모의 호텔, 컨벤션, 영화관 등을 갖췄습니다.

불이 나자 인근 숙박동 투숙객과 종사자 등 110명이 대피했다. 문을 열기 전 화재가 발생해 외부 손님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방 관계자는 “오전 9시 20분 현재 불은 거의 진화된 상태로 추가적인 인명피해가 있는지 확인중”이라며 “구체적인 피해 상황은 진화를 마치고 조사해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_

대전 현대 아울렛 화재 원인(?)
소방당국은 지하주차장에서 충전 중이던 전기차에서 폭발이 발생해 불이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자세한 화재 경위를 조사 중 입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