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지진 꿈> 천재지변 지진나는 꿈

by 김원준님 2020. 8. 19.
반응형


지진나는 꿈 해몽

지진 대피 꿈 해몽

_

현실에서도 무서운 천재지변(天災地變)중 하나인 지진
이런 지진은 꿈 속에서도 꾸면 어떨까요?

우리나라는 대체로 지진의 안전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지만 절대 지진안전지대는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작고 크게 우리나라에서 일어나는 지진 안전에대한 대피와 안전수칙은 항상 준수해야 합니다.

실제로 지진나는 꿈은 흔한 꿈이 아니라고 합니다.
지진에 관한 꿈 해몽 설명드리겠습니다.



지진이 나는 꿈

나의 신변에 급격한 변화가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즉 지진이 심하게 발생하여서 집이 폭삭 무너지는건 내 가족의 신변에도 급격한 안좋은 변화가 올 것이라는 내용 입니다 만일 회사 같은곳에서 지진이 나는 꿈은 회사와 회사 사람들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 날수 있다고 설명 됩니다.

_

지진이 나서 땅 속 으로 떨어지는 꿈

지진이 나면 땅이 크게 갈라지기도 합니다
이는 지반에 영향이 생겨서 일어난 경우 인데요



사진속 지진 땅 갈라진 곳에 내 자신이 떨어졌다
생각하면 정말 끔찍합니다.

이렇게 지진후 갈라진 땅 속으로 떨어지는 꿈은
본인이 실수 혹은 잘못을 저질러 지금 하고 있던 일이나
하고 있는 사업에 큰 문제가 생겨 금전적, 경제적 손실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실제로 저의 아는 지인은 지진 후 땅 속으로 떨어지는 꿈을 꾸고 난뒤 하시던 PC방 사업이 와장창 무너지는 경우를 발생 했습니다.

_

지진이 나고 난 후 누군가를 도우는 꿈

지진이 일어난 후 누군가를 도우는 꿈은 어려움이 닥쳐 왔을때 봉사를 통하여 자신을 희생하고 누군가를 도운다는 마음입니다.

이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누군가에게 선행과 봉사의 마음씨를 베풀면 큰 성공을 얻게 되고 남들에게 신뢰를 받는 사람으로 기억될 수 있고 좋은인연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_

지진 도망가는 꿈

지진이 일어난 후 도망을 가는 꿈은 좋지 않은 꿈 입니다. 흉몽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소중한사람과 분쟁이 발생해서 사이가 안좋아 질 수 있고 하는 일에 굉장한 피로감과 지침을 크게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_

지진 후 화산이 일어나는 꿈



지진이 일어나고 화산이 분화되는걸 목격하거나 또는 화산이 터지는 소리를 듣게되는 꿈은 자신이 큰 일을 해낼 것 이라는 길몽 입니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 또는 타인에게 존경심을 받을 만한 일이 생긴다는 징조 인데요 내가 평소에 하고싶어하던 꿈을 이루거나 성취하는 일이 생길거라는 뜻 입니다.

_

아무래도 천재지변이 일어나는 지진 꿈 같은 경우는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다고 나옵니다.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