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헤어지는 꿈> 애인과 헤어지는 꿈, 이별하는 꿈

by 김원준님 2020. 8. 13.
반응형


여자친구와 이별하는 꿈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현실에서도 힘든 이별
이런 이별은 꿈에서도 힘들다.

사랑하는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이별하는
꿈을 꾸면 정말 슬프다.
(내 친구는 눈물흘리면서 잠에서 일어났다고 한다)

이런 헤어지는 꿈에 관한
내용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꿈 해몽)

_

■연인과 헤어지는 꿈





애인과 헤어지는 꿈

현재 만나고 있는 이성을 사랑하는
마음이 크고 혹시나 애인과의 이별이
찾아오진 않을까 두려운 마음에 꾸는 꿈 입니다.
(연인과의 관계가 불안할때 자주 꿈
너무 사랑하거나)

즉 사랑하는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와
이별이 두려움이 반영되어서 그것이
꿈으로 나타나는 것이라 합니다.

= 좋게 보면 정말로 연인을 사랑하는
마음이지만,

한편으론 내가
"나의 애인이 떠나갈까?
하는 마음
또는

본인이 두려워하고 혹은 너무 믿음이
부족한 것 일수도 있습니다.

_

애인과 싸우는 꿈


사랑하는 애인과
다투거나 싸우는 꿈은 연인 관계가 오히려
이전보다 더 깊어지고
앞으로 서로간의 사랑이 커진다는 뜻 입니다.

하지만 꿈 속 내용처럼
예를 들어 말다툼 혹은 의견차이
가 실제로 생길수도 있으며

그로인해 진짜 이별을 할 수 있으니
주의를 암시하는 꿈 이기도 합니다.

_

애인에게 배신 당하는 꿈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에게 배신 당하는 꿈은

본인의 잘못과 실수로 인해서 상대방과의
이별을 하게 됨을 나타내는 꿈 이다.

혹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 큰 실망감을 받았을때
꾸는 꿈 이라고 합니다.

_

애인이 우는 꿈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우는 꿈은

어떠한 계기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할 수 있다 한다.

_

애인과 대화를 안하는 꿈

꿈 속에서
연인과 서로 대화를 나누지 않는 꿈은
애인의 마음이 본인에게서 점점 멀어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_

애인이 술먹고 싸우는 꿈

서로 술먹다 싸우거나
술호 인해 취기로 싸우는 꿈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조만간
큰 싸움이 있거나 이별을 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_

연인과 여행 가는 꿈

이 꿈은 두가지로 나뉜다

1.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직장, 학업, 재물운 등 좋은일이 생긴다.

2. 둘 중 한사람이
피치못할 사정으로 장거리등 같은
이유로 오랫동안 못볼 수 있다.

_

애인이 나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꿈

꿈 속에서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가
나에게 이별을 말하는 꿈은

오히려 앞으로 둘의 관계가 더욱 좋아질 것
암시하는 꿈 입니다.

_

애인을 불러도 도망가거나 멀어지는 꿈

꿈속에서 애인과 다투거나 혹은
내가 사랑하는 연인이
아무리 불러도 멀리 가버리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연애가
원하는 대로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_

사실 이런 꿈을 믿는 것도 좋지만
항상 내가 사랑하는 옆에 있는
소중한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무엇보다 사랑해주고 생각해주는 마음을
가지는게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한편으로 이렇게 헤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욱 잘해주는 마음을 가지게 되더라구요 내 옆사람을 챙기는 좋은 꿈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