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교통사고 나는꿈> 교통사고 꿈해몽 (차에 치이는 꿈)

by 김원준님 2020. 7. 20.
반응형


교통사고 나는꿈

교통사고 꿈해몽

차에 치이는 꿈



이게 교통사고 (차에 치이는 꿈)을
꾸면 자고 일어나서 굉장히 찝찝 합니다.

특히 자고 일어나서
그 날 차를 운전해야 될때,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정말 찝찝합니다.

그래서 교통사고 나는 꿈에대한 해석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_

■교통사고 나는꿈




내가 교통사고 나는꿈 (차에 치이는 꿈)은

=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서 경고를 주는꿈 입니다.

즉 일상생활을 하면서 불길한 일이 찾아올수있음을 암시

이게 실제로 사고가 생길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 해야 합니다.


_

■교통사고 내는꿈




내가 교통사고를 내는 꿈은 어떤 꿈일까?

=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들중에서

큰 변화가 생길수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뜻이라고 한다.

즉 새로운 일에 대해서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것을 의미 한다.

(이런 경우는 좋은일은 좋은 큰변화
안좋은일은 안좋은 큰변화가 생긴다고 합니다.)


_

■교통사고로 누군가 다치는 꿈





나의 일에 앞으로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징조
좋은일이 생길수있다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연애,결혼,건강,재산등
좋은일이 생기는 거라 합니다.


다만 이게 만약
다른차와 정면충돌로 사고가 난거면

꿈은 현실에서의 사업이나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금전적 손실을
입게될것을 암시합니다.

_

■교통사고로 내가 죽는 꿈






교통사고로 내가 죽는 꿈은

= 내가 하고 있는일
즉 직장,단체,학교,모임 등

자신이 속해 있는 곳에서
뜻하지않게 높은 자리를 맡게되어
큰 성과를 거두게될 좋은의미 라고 합니다.


다만,


내가 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을 하는 꿈은

현재 실제로도 이 같은 경우가 생기거나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경우)

질병으로 인해 몸이 불편하게 될일이
생길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_

■교통사고 날뻔한 꿈





= 현재 본인의 심리상태가
굉장히 불안하고, 안정적이지 못한 경우에
이런 꿈을 종종 꾼다 합니다.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하시는 일에 천천히 나아가는 생각을 가지는게 중요 합니다.

항상 이런 교통사고 나는 꿈을 꾸면 위 설명처럼 정말 깜짝 놀라서 일어나거나 정말 자고 일어나면 심장이 두근두근 떨립니다. 그래서 실제로 꿈을 꾸고나면 굉장히 여운 즉 후유증이 당일날 많이 생기는 꿈이 교통사고 나는 꿈 이라고 설명 합니다.

이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