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호날두 코로나> 코로나 무증상 감염 (호날두 인스타, 마스크)

by 김원준님 2020. 10. 14.
반응형


호날두 코로나

_

호날두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포르투갈 대표팀에 소집 중이던
호날두는 즉시 선수단과 격리됐다.


포르투갈 축구협회는
13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날두가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다. 무증상 감염이며 현재 격리된 상태이다”고 전했다.


포르투갈 축구협회는
“호날두는 코로나19 양성 반응 이후
대표팀에서 소집 해제됐다. 스웨덴전에 뛰지 않을 예정”이라면서 “나머지 선수들은 화요일 오전에 새로운 테스트를 받았다. 모두 음성 판정이 나왔다. 이들은 정상적으로 훈련에 나설 것이다”고 설명했다.

 

 

 

= 호날두 코로나19 양성판정 17시간전 사진


포르투갈 선수들은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호날두와 함께 경기한 스페인, 프랑스 선수들도 코로나 위험에 노출된 상태다. 특히 프랑스 축구대표팀의 유망주 에두아르두 카마빙가 선수는 경기 후 호날두의 유니폼을 받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빨래하지 않겠다’고 적기도 했다. 비말로 감염되는 코로나가 유니폼에 묻어있을 확률이 높다.

= 마스크좀 잘쓰시지...

 



뿐만 아니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가
운영하는 호텔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폐업 위기에 놓였다.


“호날두가 고향 포르투갈 마데이라에 보유한
‘페스타나 CR7’ 호텔이 지역 관광객이 80%나 축소하면서 몇 개월간 문을 닫은 상태”라고 보도했다.

이어 “페스타나 CR7 리스본점도 호텔 방문객이 급락해 방값을 절반으로 내려 운영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호텔 문제와 관련해 호날두는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으나, 현지 언론들은 페스타나 CR7 마데이라 푼샬점이 사실상
폐업 수순에 돌입했다고 보고 있다.

호날두는 스페인 마드리드와 영국 맨체스터를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지점을 오픈해 호텔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물거품이 됐다.


현재 호날두뿐만 아니라
포그바, 네이마르, 음바페 등 유명 축구 스타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된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포르투갈 대표팀은 전력의 핵심이던 호날두가 빠지며 스웨덴전 준비에 차질을 빚게 됐다.

> 호날두 인스타 바로가기 링크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건 정은주> 정배우 폭로 로건 불법 퇴폐업소 방문 "초대남도 했다"

로건 퇴폐업소, 초대남 로건 의혹 _ 가짜 사나이 출신 멤버들이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이번에는 이근 대위에 이어 교관 로건과 정은주에 관한 의혹도 터져나왔다. 저격 이슈 유튜버 정배우는 13

zero-news.tistory.com



 

<이근 성추행 전과> 이근 UN경력 위조 (김용호 연예부장, 이근 성추행 해명)

이근 성범죄 전과 (이근 인스타) = 사실상 성추행 이근 UN 경력 위조 (김용호 유튜브) _ 김용호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을 통해 '가짜 총각 이근 대위 만난 여성의 제보'라��

zero-new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