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수홍 폭행 신변보호 무시 당했다 (손헌수 인스타그램 폭로)

by 김원준님 2022. 10. 4.
반응형


박수홍 아버지 폭행 구급차

박수홍 신변보호 무시당해

 

_

개그맨 손헌수가 박수홍이 부친에게 폭행 당했다는 소식에 안타까움을 표했습니다.

손헌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수홍이 부친에게 폭행을 당해 병원으로 후송됐다는 기사 캡처 화면과 함께 “우리나라는 피해자가 되면 안되는 건가”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손헌수 인스타그램 전문]
검사가 6번이나 바뀌고 바뀔 때마다 다시 똑같은 질문 반복하고..또 바뀐 검사는 취조하듯이 물어보고..억울하면 증거나 자료는 직접 구해오라하고..

증거는 차고 넘치는데 갑자기 대질 조사해야겠다 하고.. 가해자가 억울하면 안된다면서..ㅡㅡ 아버지는 분명히 폭행을 할테니 무섭다고 신변 보호를 원했는데 무시당하고.."라며 "여러 피해자들이 왜 조사받다가 생을 마감하는지 알겠네..ㅠ 우리나라는 피해자가 되면 안되는건가?

_

 

박수홍 폭행 (검찰 조사 중 부친에게 폭행)

박수홍 폭행 박수홍 부친 _ 친형과 법적공방 중인 방송인 박수홍이 부친으로부터 폭행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SBS연예뉴스에 따르면 박수홍은 지난 4일 오전 10시쯤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

zero-news.tistory.com

(박수홍 아버지 폭행 관련 기사 출처)

박수홍은 이날 오전 10시께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 친형 박모씨와의 대질조사를 위해 출석했으며 아버지 박모씨와 형수 이모씨는 참고인 신분으로 함께했으나 조사 도중 박수홍의 부친은 박수홍을 폭행했습니다.

박수홍의 법률대리인 노종언 변호사는 "물리적인 폭행 피해는 크지 않지만, 정신적인 충격이 큰 상태"라며 "친아버지에게 폭행을 당하고 '칼로 배를 XX겠다'는 폭언을 들어 심리적으로 너무 큰 충격에 휩싸였다"고 전했으며 박수홍은 현재 신촌연세병원에서 부인 김모(28)씨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_

손헌수 프로필

출생: 1980년 3월 17일 부산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경주 손씨
가족: 형

학력: 상일미디어고등학교 (졸업)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2007년 10월 ~ 2009년 8월)

신체: 180cm, 70kg, A형

종교: 무종교
직업: 개그맨, 배우, 가수
데뷔: 2000년 MBC 개그맨 11기 공채
소속: 극락기획단

손헌수는 2000년 MBC 공채 11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KBS 1TV '6시 내고향'에서 청년회장으로 활동 중이며 평소 박수홍의 절친한 동생으로 유명한 그는 박수홍의 봉사활동에도 함께하고, 그의 가정사에 대해서도 직접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