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중앙대 축제 씨엘 무대 관객 난입 (영상)

by 김원준님 2022. 9. 30.
반응형


중앙대학교 축제 씨엘 씨엘 무대 관객 난입

_

 

가수 씨엘(CL)이 대학 축제 공연 중
관객 난입 소동을 겪었습니다.

지난 9월 29일 오후 서울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축제 공연이 열린 가운데, 씨엘은 초대 가수로 무대에 올랐다. 씨엘이 무대를 이어가던 중, 갑작스러운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한 남성이 무대에 난입한 것 입니다.

이 남성은 무대에 올라 씨엘을 끌어안는가 하면, 무대 뒤를 돌아다니면서 공연의 흐름을 방해했습니다.

 

하지만 씨엘은 남성에게 마이크를 대주는가 하면, 뒤늦게 제지를 당해서 무대 아래로 내려온 남성이 "난입해서 미안해요, 사랑해요"라고 말하자 손을 흔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해당 상황에 대해 씨엘 측은"축제 무대에서 해프닝이 있었지만 다행히 상황이 잘 마무리 됐다"라며 "씨엘도 무사히 나머지 무대를 잘 소화하고 행사를 마쳤다"라고 얘기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은 관객이 난입한 상황에 대해 경호 인력이 빨리 제지를 하지 않은 점을 들어 비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공연을 지켜본 한 누리꾼은 “(해당 관객이) 위협할 마음 없고 씨엘이 잘 받아줘서 다행이지, 위험한 사람이었어 봐”라며 “보안이 이래도 되겠냐”고 SNS에 썼다. 다른 누리꾼들도 “경호팀은 뭐하는 건가” “축제 운영을 어떻게 하는 거냐” “무슨 일 나면 어쩌려고 당연히 (무대에 오르려는 관객을) 제재했어야 한다”고 불만을 터뜨렸다.

_

앞서 가수 허각도 포항대에서 열린 개교 70주년 기념 음악회에서 축하 공연을 하다가 갑자기 난입한 취객에게 봉변을 당했습니다.

 

허각 공연 중 괴한 난입

허각 공연 폭행 당할뻔 허각 공연 중 괴한 난입 _ 가수 허각 씨가 공연 도중 괴한이 난입해 봉변을 당할뻔 했습니다. 지난 22일 경북 포항시 북구 포항대에서 열린 축제 행사에 참석한 허각 씨의

zero-news.tistory.com

(허각 무대중 괴한 난입 자료 기사)

50대 동네 주민으로 알려진 이 취객은 “시끄러워서 잠을 잘 수 없다”는 이유로 무대에 올라와 허각을 향해 위협적인 동작을 하고 마이크를 빼앗았다. 이후 행사 관계자들이 취객을 제지한 뒤 무대 아래로 내려 보냈습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