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황철순 와이프 지연아 인스타 불륜 외도 폭로 (+유승원)

by 김원준님 2022. 4. 16.
반응형


황철순 와이프 외도 불륜 인스타 폭로

_

'징맨'으로 잘 알려진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이 아내의 외도를 저격하는 SNS 대화 메시지를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4일 황철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병X 이지만, 뭐 하러 열심히 일하고 뭐 하러 돈 벌려고 고생하냐"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철순의 아내 A씨와 한 트레이너 B씨가 대화를 주고받은 것으로 보이는 대화 내용이 담겨있다.

 


A씨는 "우리 딜하자. 내가 너 여자 소개해주겠다.

 

나 연애할 테니 모른 척 해"라고 말했고, B씨는 "세상은 그런 건 가보다. 충성"이라고 맞장구를 치고 있었다.

 

이어 A씨는 "소개해 주겠다. 대신 나도 소개해달라"라고 말했고,

B씨는 "누나는 예술가 만나셔야 한다. 웬만한 체육인은 매력을 못 느끼실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A씨는 "완전 일반인 만나고 싶다.
체육인은 안된다"고 답했다.

해당 내용을 공개적으로 알린 황철순은 자신의 아내와 대화를 나눈 트레이너 B씨의 이름을 태그하며 "와이프랑 카톡. 공개 수배한다. 연락 달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게시글이 공개된 이후 논란이 커지자, 황철순은 관련 게시글을 모두 삭제한 상태다.

 

 

_

 

과거 황철순 '이혼 전문 변호사 소개좀...' 재조명

2020년경 6월경 올라온 황철순 인스타

 

결혼 소식을 알린 뒤 아이 아빠가 된다는 소식까지 알렸던 '징맨' 황철순이 과거에 올린 글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11일경 황철순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이혼 전문 변호사 소개 좀…"이라는 문구가 업로드됐다.

그가 올린 해당 문구는 삽시간에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로 퍼져나갔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혼'이라는 단어는 충격적이기 때문이다.

심지어 그가 "경찰까지 연락 오고, 참…"이라며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시네"라는 말도 했기에 사람들의 이목은 집중됐다. 무엇보다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져 나가자 일언반구도 없이 해당 스토리를 황철순이 삭제했다는 점 때문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사실 이번 와이프 외도 의혹을 황철순은 그동안 더 미리 알고 있던게 아니였나?' 라는 의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_

 

황철순 와이프 외도 논란은 정확한건 황철순이 입장발표를 해야 하지만 현재까지 황철순 인스타에 올라온 글들을 종합해보면 현재 충분히 의심이 많다는점을 안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