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혜수 학폭> 동창생 죗값 달게 받아라 폭로 (박혜수 과거)

by 김원준님 2021. 2. 22.
반응형


박혜수 학폭

_

배우 박혜수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SNS 계정에서도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22일 박혜수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는 박혜수의 동창으로 주장하는 A씨가 “혜수언니 나 대청중 때 OOO이야. 죗값 달게 받아”라는 댓글을 게재했다.

이 댓글을 단 A씨는
박혜수가 자신의 아버지에게 전화해서 욕을 하고 자신의 뺨을 때렸다며 "스무 살 동창회 할 때 사과 한 번이라도 했으면 그냥 그럴 수 있지 어렸으니까 할텐데 사과 한 번을 안 하고 인사도 안 하더라"라고 주장했다.

이어 "박혜수 니가 설마 댓글 고소하면 진짜 양심 하나 없는 거지. 나도 가만 있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또 다른 누리꾼이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여러분 얘(박혜수) 일진 출신에 학폭 가해자 맞다"며 "심하게 때리고 그런 일은 없었을지 몰라도 인성 쓰레기고 남 까는 거 좋아하는 애인 건 확실하다"라고 주장하며 학폭 의혹은
더욱 불거졌다.

_

박혜수 학폭논란 시작

앞서 지난 20일 네이트판(온라인 커뮤니티)에
'증거 없는데 여자 연예인에게 학폭 당한 거 어떻게 알리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네이트판 원문
박혜수 과거 졸업사진

이 글을 쓴 글쓴이는
“지금은 청순한 이미지로 잘나가는 여자 배우에게 학폭을 당한 경험이 있습니다”라고 주장하며 (해당 여배우가) 엄마가 싸준 도시락을 10층 높이 건물에서 던져 박살내고 비웃고, 머리채를 질질 잡고 교탁 앞에서 가위로 머리를 뭉텅 잘라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조미김 속 방부제를 입에 넣고 삼키라며 머리채를 잡기도 했다"라고 피해당한 일을 나열했다.

이에 이 여자 배우가 배우 박혜수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지만 글쓴이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

 



박혜수 학폭 인스타 sns글


이 댓글에 답글을 단
또 다른 누리꾼은 "지금 오픈 채팅으로 피해자들 모으고 있나 보다. 졸업생 인증 절차 있다더라. '대청중 동창 / 비번 0119' 안 묻히게 도와달라"라며 피해자들이 학교 폭력 증거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글이 삭제됐음에도 불구하고 박혜수는 SBS 'K팝 스타' 출연 당시에도 학폭 논란이 있었고, 현재 인스타그램에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어 논란이 식지 않고 있다.

이에 대해 박혜수 소속사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관련 의혹을) 확인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추가로
박혜수는 26일 첫 방송되는 KBS2 금요드라마 '디어엠'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김소혜 학폭> 두번째 학폭의혹 (네이트판 증거글)

김소혜 학폭 김소혜 학폭 공식입장 _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가 학폭 의혹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했다. 22일 김소혜의 소속사 측은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대해 헤럴드

zero-news.tistory.com

(김소혜 학폭)

 

<수진 학폭>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네이트판 증거글 (+서신애)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수진 학폭 네이트판 (수진 서신애) _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21일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과 더쿠에는 '학폭 관련 이야

zero-news.tistory.com

(아이들 수진 학폭)

 

<유정호 극단적 선택> 유정호 유언 후 극단적 선택 (현재는 무사해)

유정호tv 유튜버 유정호 _ 구독자 100만 명을 보유한 유명 인기 유튜버 유정호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응급실에서 회복 중이다. 먼저 사건의 시작은 유정호는 22일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유언

zero-news.tistory.com

(유정호 극단적 선택 다행히 무사)

반응형

댓글